공지사항

2024-1 캡스톤디자인(종합설계) 정규교과목 운영 안내 N

No.9779347

2024-1학기 캡스톤디자인(종합설계정규교과목 운영과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.

 

<프로그램 진행 일정>

 

날짜

프로그램 진행

~ 4/5

① 과제제안서개인정보의 수집·이용·제공 동의서 제출

    *기업연계 유형의 경우교육협약서 포함하여 제출.

   (학생 → 학과사무실)

 

② 위의 서류와 엑셀 관리파일을 작성하여 제출

   (학과사무실 → LINC 3.0 사업단)

 

   과제제안서개인정보 동의서 교내 우편으로 제출

   엑셀 관리파일 메일로 제출

 

학부(상황에 따라 제출 일자 변경 가능

각 학부()별 예산 배정 및 사용 안내

( LINC 3.0 사업단 → 학과사무실 )

~6/7

① 예산 사용 및 증빙서류 제출 완료

   (학생 → LINC 3.0 사업단/CRC 511호로 제출)

~6/14

① 결과보고서, 만족도조사(인쇄물), 결과물(PPT, PDF 등의

     파일제출


   결과보고서, 만족도조사 교내 우편으로 제출

   결과물 메일로 제출

   (학생 → 학과사무실 → LINC 3.0 사업단)

 

학부(상황에 따라 제출 일자 변경 가능

 

 

1. 재료비는 사업단에서 서류 확인 후 예산 배정 공지를 드리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    환급 증빙서류 안내 및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처는 첨부파일 1번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2. 기업연계 기반 캡스톤디자인 및 글로벌 캡스톤디자인 유형은 서류 접수 후 활동 관련 추가 안내가 있을 예정입니다.



제출서류와 첨부파일 확인하여 원활한 진행바랍니다. 


제출 서류 : 과제제안서 1부, 개인정보 동의서 1부

제출 기한 : 04.03.(수)

제출 메일 : 22400068@yu.ac.kr